대충 초간단 잡담일기장

v2baster.egloos.com

포토로그



고오급시계겜 하고 있습니다. by v2baster

작년 연말쯤 구입해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배치는 2승 1무 7패로 완전 죽쑤고 1400대에 떨어짐.

..^오^


막판에 트롤 3연속 만난게 진짜 컸죠.

그 이후 진짜 맨탈관리 해가면서 간신히 2천점대로 들어왔습니다.
근데 레알 이구간 헬..
애들 맨탈도 안좋고 원챔이라고 개지롤하는 트롤놈들도 많고
(겐지를 140시간씩 하면 뭘하냐.. 라인 방벽 뒤에서 나갈 생각을 안하는데....)
딜충놈들 하는거 없이 부심도 더럽게 쩔고
(라인으로 화물밀기 후반끝날때까지 딜킬금이 안떨어진적이 있었음..)

500점정도 더 올리고 싶은데 솔플로는 레알 헬일거 같아요.

이하 오버로그에서 뽑아본거
모스트챔 그1.
레알 취향직격인 할배라 좀더 잘하고 싶은데 탱들이 다 그러하듯 힐러빨 심하게 타서 힘드네요. ㅠ
모스트챔 그2.
에임고자라 명중률이 극악of극악. 초월로 석양을 막아보고 싶습니다아아아.

모스트챔 그3.
에임고자의 꿈과희망. 아군 딜충놈들이 딜 못뽑을때 일단 들고 딜충놈들 탱or힐로 바꾸라고 하지만..
바꿀리가 없기에 승률이 고자~

우주개구리가 된 루시우.
2시즌때 신나게 하다가 힐량 너프먹고 하기 힘들어져서 안하다가 이속버프로 다시 하고 있는데..
이젠 힐러라기보단 준 암살자 기분.
승률은 (적군)팀빨~
그랩 너프이후 맞추기 힘들어진거 같음..3시즌엔 꽤 했었는데 이번이즌엔 거의 안함.

메르시는 보통 원힐투탱일때 듭니다. 폭주시간이 이상해 보이는건 기분탓입니다 기분탓.

연습중인 아나.
근데 에임고자------
일단 맞추기 쉬운 탱 위주로 힐힐힐.


혹 2천점 초반구간대 같이하실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ㅠ

살아 있습니다. by v2baster

뜸했지만 살아 있습니다.

한동안 겜 불감증에 걸려서 좀 고생했었죠.
솔직히 지금도 좀 그렇긴 합니다만 진짜 심할때에 비함 좀 나아졌네요.
스타바운드,테라리아 100시간식 찍을정도로 하고 있으니.

링드림은 요즘 안하네요.
항상 원패턴이라 질려버림.
뭐 언젠간 다시 할지도?

일단 스팀 라이브러리에 장식된 겜을 좀 정리를 하자는 생각으로 이거 저거 하고 있습니다.
가을출타4는 평범하게 110시간 좀 넘었네요.

근데 소소하게 세일하는게 많아서 지르다 보니 점점 늘어나서 정리가 안됨......
일단 지르는걸 멈춰야 할텐데 말이죠.

고오급시계겜은 피방에서 가끔 하는정도네요.
배치이후 충공깽 8연패로 지옥의 밑바닥에 서식중.

그외엔
..신나게 모드질정도?

카가 미사키를 알게 된 경로.avi by v2baster

카가 미사키 (加賀岬) Full Ver. 풀버전 + 가사


그것은 즈이즈이...!!!!!
(때려주고 싶다. 저 얼굴!!)
원영상


즈이즈이

니코플레이어 앱중에 자동으로 무한반복해주는 앱이 있는데
듣다보면 중독됨 이거.
원영상

덤.

유툽쪽은 짤려서 별수없이 다음팟..
원 영상은

재현도가 쓸데없이 높아...!!

아무래도 칸무스가 먹는 보키,강재,연료에 뭔가를 탄게 분명함.

1 2 3 4 5 6 7 8 9 10 다음